회사소개 사이버홍보실

비츠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날짜
비츠 서초 전시장 2015.03.16
신뢰도 있는 오피스 솔루션을 제시하다
비츠 서초 전시장 취재 마은재

지난 1월 서울 반포동에 오픈한 비츠 서초 전시장은 45년간 쌓아온 한샘의 기업 이미지를 기반으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오피스 시스템을 제시하며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1 지난 1월, 사무가구 브랜드 비츠가 서울 반포동에 첫 공식 전시장을 오픈했다.
2 밝은 빛을 발하는 메인 이미지 월이 방문객을 따스하게 맞이한다.
3 비츠 서초 전시장은 새롭게 등장하는 업무 시스템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브랜드의 능동적인 감각을 여실히 선보인다.
1 공간에 들어서면 브랜드의 사무용 의자 및 데스크 뒤편에 새겨진 대형 이미지 월이 시각적 충격을 선사한다.
2 Optical Art를 접목한 윈도우 디스플레이가 외부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최근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고도의 창의력이 요구되는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자 론칭한 사무가구 브랜드 비츠는 효율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공간설계를 통해 경제적인 사무환경 시스템을 제공하며, 지난 1월 서울 반포동에 첫 공식 전시장을 오픈하기에 이르렀다. 전시장이 위치한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는 유동인구 내 잠재 고객은 적지만 접근성이 좋은 곳에 입지해 방문객에게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브랜드는 설계에 앞서, 한샘의 역사와 철학 아래 비츠를 각인시키기 위해 ‘Another Space’ 라는 콘셉트를 설정하고 기업 C.I를 시각화해 공간 전반에 반영했다. 아울러 전시 공간의 경우 바닥의 단차를 두거나 철제 프레임을 설치해 공간 내 또 다른 공간을 경험하도록 함으로써 효과적인 시각적 인지를 유도했다. 또한 전시장이라는 점을 고려해 전체 조명을 생략하는 대신 천장에 스폿라이트 박스를 설치해 제품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1 사개짜임, 껴맞춤 등의 전통 가구 짜임 기법과 NC가공 기술을 접목한 메인 이미지 월이 브랜드의 가구에 대한 신념과 뛰어난 기술력을 보여준다.
2 전시장이라는 공간 특성을 강화하고자 전체 조명을 생략하는 대신 천장에 스폿라이트 박스를 설치해 제품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3 얇은 와이어로 공중에 떠있는 디스플레이를 선보여 위치적 단점과 구조적 문제점을 동시에 해결했다.
전시장은 지상보다 반 층 가량 높이 위치해 시야에 쉽게 들어오지 않는 위치적 단점을 보완하고자 얇은 와이어로 공중에 떠있는 사무용 의자와 데스크 뒤편에 Optical Art를 접목한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선보임으로써 외부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하게 인식시킨다. 아울러 공간 초입에 위치해 밝은 빛을 발하며 방문객을 맞이하는 메인 이미지 월은 목재 본연의 물성을 토대로 사개짜임, 껴맞춤 등의 전통 가구 짜임 기법과 NC가공 기술을 접목해 가구전문기업의 뛰어난 기술력을 담아냈다. 이는 전통과 현대의 가공기술이 한데 녹아들어, 한샘이 그려온 바탕 위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자 하는 브랜드의 비전을 전하는 것이다.
1 전시 공간의 경우 바닥의 단차를 두거나 철제 프레임을 설치해 공간 내 또 다른 공간을 경험하도록 함으로써 효과적인 시각적 인지를 유도했다.
2 다양한 모듈 구성이 가능한 ‘V-REX’ 시리즈는 각 공간과 업무에 적합한 형태로 변형 가능한 제품이다.
1 ‘PLUS’ 시리즈는 간소화되는 사무기기의 추세에 맞춰 슬림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공간에서도 높은 효율을 보인다.
2 제품은 다양한 활용 가능성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좋은 반응을 거두고 있다.
3 일반 가정에서 사용해도 이질감 없이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갖춰 홈 오피스 가구로 제격이다.
한편 메인 이미지 월 뒤편으로 브랜드의 주요 제품군을 전시했는데, 철제 프레임으로 구획된 섹션마다 제품 성격에 맞춰 실제 사무공간과 같이 연출해 방문객의 이해를 돕는다. 이에 입구 전면에 전시된 스마트 워크스테이션 ‘XENSIA’시리즈는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는 새로운 업무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모듈 구성이 가능한 ‘V-REX’시리즈와 합리적인 시스템의 ‘PLUS’시리즈 등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는 사무가구와 함께 자리하고 있다. 그중 실용성이 돋보이는 PLUS 시리즈는 간소화되는 사무기기의 추세에 발맞춰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사무공간을 구현하며, 다채로운 활용이 가능함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거두고 있다.
1 ‘LEABEN’ 시리즈는 혁신을 추구하는 리더를 위한 중역용 제품으로, 품격 있는 디자인에 실용성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2 철제 프레임으로 구획된 섹션마다 제품 성격에 맞춰 실제 사무공간과 같이 연출해 방문객의 이해를 돕는다.
마지막으로 공간 가장 안쪽에는 크리에이티브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는 ‘LEABEN’시리즈와 정교하게 마감된 무늬목 소재와 최고급 하드웨어로 스마트한 기능을 채운 ‘RAPLAS’ 시리즈가 전시되었는데 프리미엄 클래스의 품격과 위용을 자랑하며 무게감 있게 공간을 채운다. 이렇듯 비츠 서초 전시장은 오랜 시간 축적해온 가구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다변화하는 사회 환경과 새롭게 등장하는 업무 시스템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브랜드의 능동적인 감각을 여실히 드러내며 성장 동력에 박차를 가하는 시발점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