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사이버홍보실

비츠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날짜
한샘,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 대리점 모집 2015.06.22
사무용가구 계열사 '한샘이펙스'
매주 수요설명회 실시
한샘,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 대리점 모집

한샘 (236,000원 ▲500 0.2%)의 계열사 한샘이펙스가 사무용가구 사업을 함께 해 나갈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가구 및 인테리어 사업의 유경험자나 관심이 있는 열정적인 파트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샘이펙스는 총괄본부장의 주관으로 매주 수요일 비츠 서초전시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한샘이펙스는 1978년 설립이래, 주방가구 인조석 상판 제조 전문회사로서 성장해왔다. 이후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VIITZ)를 론칭 해 사무용가구도 판매해왔다.

비츠는 ‘오피스 그 이상의 공간’이라는 슬로건을 내고 스마트한 공간을 디자인한다. 최근에는 MBC 상암신사옥, 삼성생명, 포스코, LG, S-OIL 신사옥 등에 사무 가구를 공급했다.

비츠는 일반 사무용 라인인 '젠시아'와 중역용 사무가구 '리벤' 등으로 굿디자인 상을 받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플러스'(PLUS)시리즈는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이 팔리고 있다.

한편 비츠는 매주 수요일 서초동에 위치한 전시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사업설명회는 사무가구담당 총괄본부장의 주관으로 △사업방향과 비즈니스 모델 소개 △다양한 제품을 통한 공간체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기회 제공 등으로 구성된다.

© 머니투데이

원문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062213230166925&outlin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