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매거진 디자인

한샘비츠 의 PLUS 이야기 #2 "디자이너가 원하는 제품"이 아닌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라

PLUS 시리즈는 목표와 타겟이 분명하였기에 그에 걸맞는 디자인을 진행하기에는 시행착오가 크지 않았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선택과 구매가 간편하며, 다양한 기능보다는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컨셉이었습니다.
여러 차례의 디자인 스케치와 팀 내부의 의견을 취합하고, 취합된 결론을 통해 3D 모델링이 진행되었으며, 이렇게 완성된 모델링은 관련 부서와의 프리젠테이션과 회의를 거쳐 최종 출시 품목과 디자인이 확정되었습니다.

DESIGN CONCEPT
1차 3D 모델링

개발팀에서는 세부적인 설계가 발빠르게 진행이 되었으며, 가격 구조의 검토, 물류, 구매팀과의 지속적인 협의를 거쳐 최종 품평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렇게 출시된 PLUS 시리즈는 현재 대리점을 통한 유통 판매에서부터 기업의 PJT 납품까지 다양한 경로를 통해 납품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판매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PLUS-EX (팀장용)와 PLUS-S 출시를 통해 시리즈의 제안 범위를 확대 하고있으며 , 지속적으로 고객 VOC를 취합하고, 분석하여 더 좋은 시리즈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PLUS-EX
PLUS-S